[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로맨틱 코메디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 연극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픽업 아티스트', '연애 카운슬링' 등 언제부턴가 연애 관련 서적 및 방송 프로그램이 우리 일상에서 대한민국 남녀의 공감대를 이끌며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 잡고 있다.

‘연애하기 좋은 날’은 이러한 문화코드를 연극으로 유쾌하게 재구성하여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한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바로연의 ‘연애하기 좋은 날’ 연극초대 이벤트 신청기간은 6월 8일부터 오늘 7월 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9일이다.

이벤트 기간 내 신청자들 중 추천을 통해 연극 무료관람권 1인 2매를 증정 예정이며, 초대일은 7월 12일 오후 7시 30분 / 5쌍(1인 2매), 7월 13일 오후 7시 30분 / 5쌍(1인 2매)이다.

공연장소는 대학로 아티스타홀이며 이벤트 신청 및 관련된 유의사항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연애, 결혼에 대해 고민이 많은 대한민국 모든 미혼남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작품을 선정했다”며 “공감을 통해 새로운 로맨스가 필요한 미혼남녀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로연은 오늘 14일 키스데이를 기념한 ‘뜻밖의 키스데이’ 이벤트 및 리얼리티 러브라인 ‘바로시그널’ 등 다양한 미팅파티와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69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