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자연을 담은 친환경 가구로 아름다운 공간을 전하는 국내 핸드메이드 원목침대, 매트리스 전문브랜드 본갤러리가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패키지행사'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랜 세월 고객에게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로 사랑받으며 자리매김 해 왔다.

현재, '공동구매 패키지행사'와 더불어 '메모리폼 리바라인 본슬립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남다른 퀄리티와 생활기능이 들어간 '싱글,퀸 이레안 조명수납침대'를 증정하는 행사가 마석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2곳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구구입을 원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마석가구단지 본점에서 단독으로 '전시된 원목가구'를 판매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핸드메이드 브랜드 특성상 기계가 아닌 100% 짜임방식의 수작업 공정을 거쳐 진행되기 때문에 1 : 1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방사능검사, 친환경검사 등을 실시하고 있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본갤러리 양기모 대표는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엄선된 친환경자재 관리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모든 디테일까지 자체적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원목침대와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발암물질 테스트는 몰론, 엄격한 KC친환경 인증검사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핸드메이드 가구를 찾는 입주고객들과 신혼가구 준비 고객을 위해, 가구 구입의 부담을 최대한 줄여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현재 본갤러리 전시장은 마석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위치하고 있으며, 월~일요일 오전 9시부터 가구쇼핑이 가능하다. 전용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대기없이 사전예약 시간에 1 : 1 맞춤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7758

키워드

#본갤러리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