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2018 미스코리아 차이나 대회 결승전이 지난 5월 31일 상해에서 개최됐다.

이 결승전의 우승자는 오는 7월 25일 한국 총 결승전에 참가하게 된다. 해당 대회에는 한국에서 많은 이들이 참가하는 모습도 보였는데, 강남 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 김정연 대표도 2018 미스코리아 차이나 대회에 참가해 롱타임라이너의 기술력을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에서는 독일에서 리너기스트가 사용하는 전문기기를 사용해서 반영구화장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허받은 색소를 활용해 안전하고 전문적인 화장을 할 수 있게 가르치고 있다.

미스코리아 차이나 대회에서 김정연 대표는 롱타임라이너의 전문적 반영구화장기술법과 전문기기를 선보였고 대회에 참가한 많은 이들이 그 기술력에 관심을 갖는 모습을 보였다.

유럽과 중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롱타임라이너의 전문 장비는 간단한 교육을 통해 조작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한 첨단 장비이다. 또한 강한 파워와 마이크로 단위로 섬세한 조정이 가능한 니들 등을 활용해 앞으로 의료 분야에서도 이러한 전문장비의 니즈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한편,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에서는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독일 직수입 명품 장비를 30일 동안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장비를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8월에 실시되는 ‘중국 닝보 박람회’에 참관 및 시술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오는 11월에 개최할 ‘제1회 롱타임라이너 필리핀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78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