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부경찰서-두원공과대학교, 사회적 약자 보호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일산동부경찰서-두원공과대학교, 사회적 약자 보호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8.06.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협약 체결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일산동부경찰서)

[경기=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 일산동부경찰서(서장 김성용)는 지난 15일 두원공과대학교(총장 이해구)와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 성폭력 △ 가정폭력 △ 아동학대 △학교 폭력 등 사회적 약자 대상 범죄에 대한 인식 개선 등을 목적으로, 일산동부경찰서와 두원공과대학교는 아동학대 예방 영상을 시작으로, 사회적 약자 대상 범죄를 주제로 다양한 동영상을 제작, 시민 대상 홍보를 통해 인식 제고 및 관심 유도 활동을 실시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두원공과대학교(방송영상제작학과)에서 제작 된 아동학대 예방 동영상 3편을 상영하고, 홍보 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일산동부서와 두원공과대학교는 아동학대를 시작으로 사회적 약자 대상 범죄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성용 서장은, “아동학대는 상당수가 가정내에서 보호자에 의해 발생하는 만큼 지역사회의 관심이 필요하고, 이번 홍보활동으로 개개인의 인식변화를 통해 아동학대 없는 일산이 되길 희망 한다“고 전했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