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해커스가 2018 AFPK 시험일정을 대비할 수 있는 ‘해커스 AFPK 핵심문제집 모듈 1, 2’와 ‘해커스 AFPK 실전 모의고사’ 등 AFPK 교재 3종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세 교재는 모두 최신 기본서 개정 내용이 반영된 2018년 최신판 교재로, AFPK 기출문제와 난이도 등을 분석해 출제 예상 문제만 담았다.

또한, 문제 관련 이론이 수록된 기본서 및 요약집 페이지를 표기해 쉽고 빠르게 이론을 추가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때문에 세 교재 모두 많은 AFPK 수험생에게 인기를 얻으며 YES24 AFPK/CFP 분야 베스트셀러 1~3위를 차지했다. 2018년 6월 11일 YES24 베스트셀러 기준이다. 

‘해커스 AFPK 핵심문제집 모듈 1, 2’는 중요도 및 출제 문항 수를 표기해 중요 포인트부터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구성했다. 모든 문제마다 중요도를 별 3개부터 1개까지로 표기하여 중요한 내용부터 빠르게 학습할 수 있게 하여, 이를 통해 금융 자격증 AFPK 단기 합격을 이루도록 도와준다.

또한, 초보자도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AFPK 학습전략 및 맞춤형 학습플랜을 수록했다. 이론 학습전략과 문제풀이 전략, 마무리 학습전략을 모두 제시하여 초보자도 이를 따라 쉽게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 AFPK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크기의 시험지와 OMR 카드로 구성되어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는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외관뿐 아니라 내용 역시 실제 시험을 철저하게 반영했다. AFPK 시험 구성과 난이도를 반영한 모의고사 문제를 3회 수록하여 점수를 상승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상세한 해설까지 제공된다. 정답의 이유는 물론, 오답의 이유까지 분석해주고, 공식을 활용한 명쾌한 설명을 통해 복잡한 계산문제를 쉽게 풀도록 도와주며 정답률을 높인다. 

해커스 금융 사이트에서는 해당 교재와 함께 학습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우선, 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는 1:1 질문 답변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AFPK 상위 합격자에게 직접 듣는 생생한 단기 합격 비법도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해커스 금융 AFPK 인강으로 함께 학습하는 수강생에게는 △AFPK 하루 1시간 이론완성노트 △AFPK 족집게 요약집 △AFPK 온라인 적중 모의고사 △AFPK 시크릿 학습플랜 등 합격 콘텐츠(모두 비매품)를 제공한다.  

한편, 2018 AFPK 시험일정은 △8월 25일(토) 제70회 △12월 9일(일) 제71회로 예정되어 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2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