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온라인쇼핑몰 전국 꽃 배달 전문브랜드 '바로플라워'가 기존 디자인 틀을 벗어버리고, 고객 의견을 반영한 꽃 배달 쇼핑몰에선 볼 수 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단장된 쇼핑몰에서 고객 만족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1위로 주문서가 뽑혔으며, 꽃배달 쇼핑몰 최초 주문서에 예제 이미지를 참조하는 등 고객의 불편을 해소했다는 의견이다.

또한 2위로 쇼핑몰 이용고객이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만족도와 선호도를 높게 평가했다. 아울러 현재 모바일 앱 전용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바로플라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저희 바로플라워를 찾아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고객 의견을 반영한 새 단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고객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가지고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262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