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순원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이혼 소송 중인 노태우 전 대통령의 딸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수행 운전기사들에게 ‘갑질’을 일삼았다고 한겨레신문이 보도했다.

19일 한겨레에 따르면 노소영 관장은 운전기사들에게 폭언을 지속적으로 일삼았다. 노소영 관장은 차량에 비치한 껌과 휴지가 떨어지면 운전석 쪽으로 상자와 껌통을 던지거나 차가 막히면 폭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 운전기사는 한겨레와의 인터뷰에서 “노소영 관장이 대통령의 딸이라 차가 막히는 상황을 별로 겪어보지 않아 이해를 못 하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또, 노소영 관장은 무더위 날씨에도 자신을 기다리는 운전기사들이 에어컨을 켜지 못하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연에 민감한 노소영 관장이 자신을 지상이 아닌 지하에 내려줬다는 이유로 한 운전기사는 하루 만에 쫓겨났다는 증언도 있었다. 이 운전기사들은 자신의 운명을 파리 목숨에 비유했다.

노소영 관장은 최태원 회장과 이혼 소송 중이다. 최태원 회장은 2015년 혼외자 존재를 세상에 알리며 노소영 관장과 더 이상 결혼생활을 이어갈 수 없다는 의사를 밝혀 언론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qkrtnsdnjs@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3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