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대용량 컨셉으로 차별화,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 눈길 끌어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의 컵커피 ‘앤업카페’가 누적판매 4000만개를 넘어섰다.

일동후디스는 자사의 컵커피 ‘앤업카페’가 누적판매 4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앤업카페’는 대한민국의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컵커피 시장의 판도를 바꾼 제품이다. 200~250㎖ 용량의 제품이 보편화되어 있던 컵커피 시장에 300㎖라는 대용량 컨셉으로 차별화를 두어 대용량 컵커피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 이 제품은 풍성한 용량뿐만 아니라 텀블러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키지까지 더해져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으며 올해 5월 누적 판매량 4200만개를 돌파, 일동후디스의 효자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앤업카페’는 뛰어난 맛과 큰 용량,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분까지 좋게(FEEL UP) 만든다’는 3UP 컨셉의 컵커피다.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와 국산 1A등급 원유 등을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취향 및 입맛을 고려해 ‘라떼텀블러’와 ‘모카텀블러’, ‘초코라떼텀블러’, ‘콜드브루 롱블랙텀블러’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의 론칭 3주년과 누적 판매 4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업카페 제품 인증샷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앤업, #앤업카페, #앤업카페3주년, #편의점커피추천)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아웃백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런 가운데,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에 이어 지난해 12월 커피 본연의 건강함을 담은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을 선보이며 커피 사업을 넓혀가고 있다. ‘노블’은 그린커피빈에서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을 추출해 커피와 블렌딩하여 일반 커피보다 폴리페놀의 함량을 2~3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성 경화유지가 아닌 코코넛 오일과 국산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건강함은 물론, 깊고 부드러운 맛을 담았다. 최근에는 ‘노블 이승기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ctu89@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4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