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클레보스에서 선보인 ‘클레보스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가 지난 17일 롯데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1차 방송에 이어 2차로 진행된 방송임에도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두 번째 매진 행렬을 이어간 셈이다. 특히 이번에는 역대 롯데홈쇼핑 헤어류 제품 최대매출을 기록함과 동시에 기존 시간대 시청률 보다 4배 가까운 수치를 기록하며 시청률 1위까지 차지했다.

화제가 되는 ‘클레보스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는 천연 생물 잎을 담은 100% 자연유래 샴푸다. 실제 잎을 병 속에 넣은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정재수 대신 허브 추출물을 담아 보다 향긋하면서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또 화장품원료 신물질인 천연 세정 효소인 보리씨 효소, 율무효소, 검은콩 효소를 최초로 함유한 제품이다. 천연샴푸의 단점인 적은 거품에 대한 고민은 천연계면활성제 추출물 팜커넬을 사용해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냈다. 이외에도 홈쇼핑 최초로 14가지 임상실험을 통한 유기농 샴푸 단점을 보안해낸 바 있다.

제품의 안전도 역시 주목할만하다. 미국 환경 연구 단체 EWG에서 선정한 성분 안전도에 모든 성분이 녹색 등급으로 안전성을 인증 받았으며, 세계적으로 엄격하기로 유명한 독일 내츄럴/유기농 인증기관 BDIH, USDA에 우수한 성적으로 상분 성분 인증을 마쳤다.

회사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보여주는 비슷한 콘셉트를 탈피하고자 대본 없는 토크쇼 형태로 직접 효능을 설명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낳은 것 같다. 기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무척 기쁘다.”고 전하며, “임산부부터 아기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보스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는 오는 24일까지 홈쇼핑 완판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5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