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 국악 트로트 대중가요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명불허전 명품공연이 오는 29일 경북고령군 대가야문화누리를 찾아온다.

이번 공연은 최고의 소리꾼 남상일과 트로트계의 아이돌 박구윤 소울풀한 목소리를 가진 디셈버의 메인보컬 DK가 함께 무대에 올라 대중음악과 전통음악 사이의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이들은 KBS 불후의 명곡과 MBC 복면가왕 등에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들의 각기 다른 장르의 만남 또한 기대해 볼 만하다.

또한 이번 공연은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청소시켜줄 디톡스 콘서트로 써 기존 무거운 국악과 너무 가벼운 흥미위주의 대중음악 공연이 아닌 몸속에 쌓인 독소를 해결해주는 디톡스 처럼 시원하고 깔끔한 음악으로 하나 된 감동의 무대! 우리의 얼과 대중의 공감을 2배로 느낄 수 있는  깊은 울림이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공연일시는 29일 오후 7시 30분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공연하며 공연 예매는 문화누리 홈페이지 및 현장(문화누리 1층 운영사무실)에서 가능하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6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