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네일샵 창업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이 기술적 부분 외에 가장 신경을 쓰고 있는 부분은 가구일 것이다.

이에, 네일샵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들을 전문으로 하는 윈텍은 1993년 이후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네일 가구 전문샵으로 진열장부터 네일 테이블, 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물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윈텍에서 생산하는 네일 테이블은 더블, 싱글 등 다양성이 특징이다. 또, 기능적으로도 젤 램프를 넣고 쓸 수 있는 것에서부터 전면에 콘센트 사용 시 유리한 것까지 편의성과 다양성을 갖췄다.

이에 최근엔 아카시아 원목을 사용하며 고급스러운 컬러감까지 갖춘 다크샤넬 더블 테이블이 계속해 인기다.

또, 진열장은 하부장 3개와 선반장 7줄로 구성된 우드샤넬 2400 선반장이 떠오르고 있다. 2400 선반장은 선반에 7줄로 젤 폴리쉬 약 480EA를 배치할 수 있는 선반장으로, 탄탄하면서도 심플한 우드형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콘센트가 각 하부장 마다 한 개씩 배치되어 총 6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선반의 깊이도 깊어 안정적인 진열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지녔다.

계속해 품절되고 있는 로건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다. 로건 프리미엄 제품은 윈텍의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품목으로 선반장 속 선반을 간편히 빼고 낄 수 있어 실용적 활용이 특징이다.

또, 두 개의 홀이 뚫려 있어 소독기나 온장고의 선의 간편 정리도 가능하다. 물론 하부장 상부장, 진열장이 모두 넓고 탄탄해 다양한 제품 전시 및 시술 시에도 용이하다. 이에 고객 사랑에 힘입어 오는 6월 25일, 로건 시리즈는 올 화이트로 재입고를 기다리고 있다.

또, 이동 카트도 윈텍과 함께라면 특별하다. 윈텍에서는 이동카드에 충분한 수납공간 마련은 물론, 재료에도 신경 쓴 아카시아 원목 이동카드가 마련되었다.

이에 뉴욕 이동 카트, 우드 이동 카트는 폭넓은 수납공간과 재료를 바로바로 꺼낼 수 있는 편리함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심플함과 세련미를 원한다면 뒷판에 다크색을 더한 모비앙 이동카드도 준비되었다.

물론 네일 시 필요한 작은 소품과 도구도 다른 미용샵을 방문할 필요 없이 윈텍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큐티컬을 완벽 제거해 주는 오파니퍼부터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원목 트레이, 시술자와 고객을 모두 편안하게 해줄 팔 쿠션, 4분 이내에 99%를 살균해주는 자외선 램프 살균기까지 다양한 소품들을 공급한다.

관계자는 "윈텍에서는 네일샵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님들의 마음을 헤아리기 위해 언제나 노력한다. 네일샵 오픈 시 필요한 각종 소품과 도구들부터 페디 용품, 네일 의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마련한 것이다. 이에, 창업 시 각기 다른 샵을 방문할 필요 없이 윈텍과 한 번에 모든 인테리어를 끝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윈텍에서는 각종 네일 용품 외에도 부품 하나에도 신경 쓴 획기적 스파 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이에, 1인 스파 세트부터 2인 스파 세트까지 공간에 따른 효율적 구입이 가능하며, 이외 발과 손이 편안한 각종 용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윈텍에서는 전반적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들도 함께 제공, 이용자들의 편의를 돕는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7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