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최근 탈모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과거 중장년층만의 고민이었던 탈모는 각종 환경적인 변화로 젊은층, 조기 탈모 또한 쉽게 찾을 수 있어 탈모에 좋은 탈모방지샴푸, 탈모 클리닉과 머리숱 많아지는 방법 등 각종 정보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탈모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다. 최근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일상 생활, 수면 부족 등으로 젊은층에서도 많이 나타나는 정수리탈모, 원형탈모 등 각종 탈모 증상과 함께 탈모의 대표적인 원인으로 꼽는 지루성두피염과 같은 두피 질환이 있다. 지루성두피염은 만성 질환으로 탈모로 발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조기 발견과 치료가 필수다.

두피 질환 또는 탈모가 발생한 경우 두피클리닉 등 전문 병원을 통해 탈모 개선에 대한 적극적인 대처를 하거나 생활속에서 쉽게 탈모 예방, 방지를 위한 부분을 챙겨 시간적, 비용적으로 부담을 줄이면서도 충분히 개선 가능하다.

최근 모발과 두피의 건강 관리를 위해 탈모방지샴푸 뿐만 아니라 미용실샴푸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산성샴푸, 두피샴푸 등 기능성 샴푸들이 많이 사용되고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디자이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하여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한 브랜드이다.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현재 각종 마켓별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함으로써 높은 판매고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2년 연속 수상한 아론샵은 10년 이상의 미용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모발의 산성 관리를 위한 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두피샴푸, 탈모방지샴푸, 지성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를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트리트먼트, 아르간오일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헤어팩 등의 케어 제품, 그리고 셀프염색약으로 헤나염색약,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등 미용실 염색약을 자세한 사용법과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아론샵의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방지 약산성샴푸는 각종 시술로 약해진 모발을 굵고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샴푸로 비오틴 성분과 DHT억제 성분으로 두피 모공 관리를 통해 탈모를 예방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마유 성분은 단백질과 수분을 함유하고 있고 침투력이 뛰어나 피질 지질층을 보강하여 수분 증발을 억제하여 두피 질환의 대표적인 원인 중 하나인 두피 건조증의 개선에 탁월하다.

두피의 수분 관리를 통해 비듬과 같은 두피 질환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모근에 효과적으로 영양분을 공급하여 탈모를 방지하는데 특효로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염색, 파마, 매직 등 각종 헤어시술로 지친 모발을 회복시켜 굵고 건강하게 개선하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탈모의 발생 연령층이 어려지고 예방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젊은층에서의 탈모방지샴푸 수요 또한 늘어나고 있다"며 "모발의 노화를 지연시키고 손상된 두피, 모발을 복구하기 위해서는 일상생활속 필수품인 샴푸를 이용한 관리는 필수다"라고 전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8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