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아시아 지역 6개국이 참가한 국제뷰티기능대회에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가 아시아 국가 단체중 가장 많은 선수를 참가시켰고 전원수상하는 결과까지 이뤄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9일 장충체육관에서는 ‘2018 제9회 KIBE 국제뷰티엑스포 기능대회’가 개최됐다.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인 유미코리아아카데미의 후원 및 주최한 대회이기도 하다.

이번 대회는 약 28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한 것으로 전해지며 역대 대회 중 가장 많은 선수가 참여했고 유미코리아에서는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뷰티인들을 참가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전해지고 있다.

대회를 주최한 유미코리아아카데미에서는 아시아 6개국 참가 단체 중 최다선수를 참가는 물론, 200여 명의 참가자가 전원 수상해 심사위원 및 대회 참가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의 수강생들은 대회에 참가해 뛰어난 솜씨를 보이며 최우수상, 대상, 국회의원상을 받아내고 참가자들 중 3명만 받을 수 있는 서울시장상도 수상해 국내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의 위상을 높였다.

정수정 대표원장은 “수강생과 졸업생들에게 항상 좋은 기회와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돕고 있으며 대회는 서로가 알고 있는 지식과 솜씨를 겨루고 공유하는 정보의 장이자, 뷰티인들의 즐거운 행사의 역할을 한다”라고 말하며 “많은 뷰티인들이 자리를 빛내주어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문 뷰티인을 양성하며 국내 뷰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눈썹문신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국내 최대규모 반영구학원으로써 한국강남 본점을 확장한 바 있다. 이와 함께 6월 반영구수강 시 수강료할인, 왁싱교육,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교육, 재료세트선물, 선착순 90만원 상당의 반영구화장 머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반영구화장배우기에 있어 합리적인 수강료를 안내하고 있기도 하다.

국내 최대규모 반영구학원으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에 대한 내용이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9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