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오는 29일 해커스잡이 2018 하반기 취업 성공을 위한 ‘공기업·대기업·언론사 취업릴레이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NCS, 인적성검사, 언론고시 등 기업별 취업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며, 전부 무료로 진행된다. 

이날 17시 진행되는 언론사 취업 특강은 KBS, MBC, SBS의 공중파 방송을 비롯하여, 종합편성채널, 신문사 등 전반적인 언론사의 취업 동향과 필기시험, 기사 쓰는 법 등에 관해 강의할 예정이다.
 
특히 언론사 취업의 경우, 일반 취업정보사이트에서 얻기 어려운 정보가 많기 때문에 처음 언론사 취업에 도전하거나 준비 과정이 막막한 취업준비생이라면 참고할 만하다.
 
6월 30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공기업 취업 특강은 2015~2017년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3년 연속 초빙된 윤종혁 강사가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공기업 취업준비생의 주요 관심사인 블라인드 및 합동 채용에 관한 설명과 함께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NCS 필기 시험 학습전략을 강의할 예정이다.
 
같은 날 15시부터 진행되는 대기업 취업 특강은 김태형 강사가 진행하며, 자소서부터 인적성, 면접까지 취업 전형에 따른 필수 TIP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삼성, CJ, 현대, LG 등 기업 성격에 따른 합격 전략을 전수, 기업별 취업준비를 돕는다.
 
해당 특강은 강남역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201호에서 진행되며, 해커스잡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대기업 적성검사 모의고사 인강 수강권과 쉽게 배우는 시사상식 및 인문학 학원강의 수강권(선착순)을 증정할 예정이다.
 
취업 릴레이 특강 관계자는 “하반기 채용준비는 여름방학부터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많은 학생들이 취업 준비를 시작하는 추세다”라며, “대기업 및 공기업을 비롯하여, 생소한 언론사 취업 준비 과정 및 전략까지 해당 특강을 통해 모두 공개할 예정이니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9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