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중고차 시장이 활성화 됨에 따라 믿을만한중고차 업체를 찾는 소비자들 역시 많아지고 있다.

과거에는 일부 업체들의 허위 매물, 미끼 매물 판매 등으로 인해 중고차 업계에 대한 인식이 안좋기도 했었지만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깐깐해진 만큼 중고차 업체들도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이에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는 클린전산 시스템으로 차량수배부터 출고 전 차량상태와 고객안전을 위한 1급 정비사의 깐깐하고 꼼꼼함 점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량수배는 전국매물수배 전산망으로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수배하여 차량을 1차 점검 후 소모품 등을 교체하며 차량 확인 후 법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는 계약서를 작성 후 차량을 2차로 꼼꼼히 점검한 다음 실내 크리닝, 타이어 등을 체크하여 차량 설명 후 고객에게 인도하게 된다.

이처럼 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업체의 시스템이나 견적 비교 등의 서비스를 잘 활용하면 안전하게 중고차 구매가 가능하다.

차품딜 측은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1:1 상담 진행, 상세조회서비스,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경차부터 국산 중형차, 외제차까지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즉시 수배, 빠른 거래가 가능하다"고 강조 했다.

또한 동일 차량이라도 최소 20만 원에서 최대 200만 원까지 시세차이가 날 수 있어 종사원인증딜러만 확인가능한 전국전산매물프로그램을 통해 시세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은데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는 최소 3개에서 5개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어 여러 가지 전산프로그램으로 비교 후에 최저가 차량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는 본사인 수원지역 외에 서울, 분당, 안산, 용인, 천안, 대전, 울산, 대구중고차매매단지 등 전국에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9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