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최근 SNS상 화제가 되고 있는 일명 '전구팩'. 미세전류팩 때문에 녹화장에서 뷰티마스터와 전스텝들이 황보의 신박템을 소개하며 놀란 해프닝이 벌어졌다.

바로 셀프카메라에서 가수 황보가 소개한 제품으로 스킨팩토리 SF23 에너지 갈바닉 브이리프팅팩이다. 스튜디오에서 마스크팩 원단을 가지고 전구에 닿으면 전구에 불이 켜지는 마스크팩이며, 녹화장에서 직접 눈으로 신기한 광경을 보게 되면서 화제를 불러 일으킨 것이다.

3년간의 오랜 기획과 연구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한다. 세계특허출원과 함께 국내 특허증을 획득한 특수직조원단을 통해 만든 프리미엄 마스크팩과 V리프팅팩으로 탄성력과 사용감에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제품의 경우 출시 전부터 자체 테스트를 거쳐 사람이 가지고 있는 생체전류를 활용하여 미세전류 전도를 하도록 개발한 특허제품으로 공식기관에서 원단 자체에 관해 중금속테스트, 항균테스트, 구리용출액 등 인증을 받았다.

또한 원단에 원적외선 방출 테스트 인증까지 보유한 브이리프팅 마스크팩은 특허성분 함유와 특허제조공법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이렇게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진행한 2018 히든스타상품 TOP10에 선정되어 SNS에서도 호평 받는 모습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제품의 기술 자문위원으로서 병원 내 고객을 통해 제품테스트를 맡은 연세아르미안의원, 자향미한의원 대표원장들은 제품의 성분적인 학술컨설팅, 피부학적 의견, 제품 테스트를 통해 주기적으로 자문해왔는데, 개발에 있어 큰 힘이 되었다고 한다.

한편 일명 '갈바닉팩'. 스킨팩토리 SF23 에너지 갈바닉 마스크팩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드럭스토어, 면세점, 백화점, 편집매장, 약국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긴밀한 협의 중에 있다고 한다

방송국 PD 출신 스킨팩토리 대표가 직접 재미있는 SNS 영상 기획과 연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지는 신제품 에너지 갈바닉 마스크팩은, 6월 23일 저녁 8시 케이블 동아TV 뷰티프로그램 “뷰티앤부티 시즌2” 6회 방송에서 소개된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0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