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신촌 YBM 이기적인 토익 강의(이기토)는 점수대별 맞춤형 강의와 1:1 개인별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수강생 중심의 강의로 유명하다.

또한 신촌YBM 이기토는 신토익 990점 만점 수강생을 배출, 보장반 100% 출석자 전원 목표 점수 달성 그리고 YBM 수강후기 등록 1위의 기록을 달성한 저력있는 토익 강좌로도 알려져 있다.

신촌YBM 이기토의 장진우(Zack), 김원주(Billy)강사는 2018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수업과정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7월~8월 동시등록 수강생들에게는 수강료 최대 22%할인 (15%할인+7%마일리지적립), 토익응시권을 제공한다. 또한 2018년 신입생 및 편입생에게는 20%할인을 제공해주고 있다.

수업 프로그램과 관련해 이기토 LC강사 김원주(Billy) 강사는 "고퀄리티의 강의와 1:1 맞춤 관리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필요한 토익 점수를 단기간에 달성 할 수 있다" 고 전했다.

학원 관계자는 "이기토 강의는 보장반 100% 점수 달성과 수강후기 등록 1위가 증명하는 실력파 강사들의 인기있는 강의"라는 점을 강조했다.

신촌토익학원 YBM 이기토 토익에서는 강사 직접관리 스터디와 매주 토요일 4시간이상 최대 8시간 특강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실제 토익시험을 매달 응시하는 이기토 장진우, 김원주 강사는 최신 토익 문제의 트렌드를 분석한 자료로 매달 업데이트 되는 자료로 수업을 진행한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1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