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물류관리사 '환급+연장 합격반' 수강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에듀윌이 실시하는 2019 얼리버드 이벤트는 '환급+연장 합격반' 수강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2018년+2019년 교재와 정규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다.

'환급+연장 합격반'은 2019년 23회 물류관리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아쉽게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까지 연장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오직 시험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이다.

해당 과정은 합격 누적 환급액이 5억 8천만원(2017.12 기준)을 돌파했을 정도로 이미 많은 합격생들이 수강료 0원 혜택으로 합격을 완성한 바 있다.

실제 에듀윌 합격 수기에서는 "시험 범위가 넓어 독학으로는 무리라고 생각했는데 에듀윌의 커리큘럼이 큰 도움이 됐다", "타 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에듀윌 강의를 듣고 한 번에 합격했다. 핵심만 짚어 말씀해주시니 공부하는 데 훨씬 수월했다" 등 해당 강의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표하고 있다.

그렇다면 '환급+연장 합격반'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첫 번째로는 합격의 길을 열어주는 '합격 완성 콘텐츠'가 꼽힌다.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도모하고, 최신 출제경향 파악이 가능한 최신 5개년 기출해설특강 무료 제공으로 완벽한 시험대비가 가능하도록 한다. 여기에 최신 개정법률 및 출제경향이 반영된 맞춤교재로 힘을 보탠다.

두 번째는 합격을 책임지는 '물류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명품 강의이다. 핵심에 집중하는 전문적인 강의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1:1 학습 Q&A서비스를 통해 어렵거나 이해되지 않는 부분의 경우 전문 교수진의 명쾌한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1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