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광주결혼박람회 '더블루 아이니웨딩 초대전'이 오는 28일부터 7월 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안산빌딩 8층 더블루 아이니웨딩 사옥에서 개최된다.

이는 참가신청만 해도 혜택과 행운이 쏟아지는 광주의 이름난 웨딩박람회로서 이번에도 이벤트의 일환으로 꽝이 없는 행운 볼 추첨이 진행된다.

특히 아이니웨딩은 청담동 이름난 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행사 후 고객 만족 평가를 실시, 끊임없이 문제점을 보완하여 향상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또 아이니웨딩초대전은 웨딩컨설팅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서 전국 최대의 지사 망을 구축하고 있는 곳이다. 이에 전국 웨딩플래너의 1대 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한 분 한 분 성향에 맞는 최고의 결혼식을 제안한다.

특히 광주웨딩홀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비교 불가 웨딩홀 특전으로도 알려졌다. 광주와 전남 지역 웨딩홀 무료 시식, 음주류와 식대 최대할인이 진행 등 섭외부터 진행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다.

물론 스드메업체들도 인기 있는 업체들만 선별되어 한자리에 모였다. 이는 더블루아이니웨딩에서만 가능한 트렌디한 스튜디오 셀렉이다.

이에 인화된 사진들은 편안함과 자연스러움, 그리고 고급스러움까지 모두 살려 소장의 가치를 높인다. 또 2018 S/S신상트렌드가 접목된 명품 웨딩드레스 컬렉션도 함께한다.

이는 광주 아이니웨딩에서만 가능한 1대 1 전담 스타일링으로 진행되며, 컨셉 메이크업도 1대 1 맞춤형 컨설팅으로만 진행돼 본인만의 개성을 최대치로 살린다.

또, 혜택은 높이고 가격은 다운시킨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는 계약 시 현금할인 및 사은품이 증정되는 혜택들이 담겼다.

이에 예복 구입 시 맞춤형 셔츠 및 넥타이가 증정되며, 한복은 맞춤형 한복 진행 및 대여 시 할인도 적용된다. 또, 허니문 계약 시에도 100$의 결혼축의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파격적 혜택과 사은품으로 실속 있는 결혼 준비에 도움을 드리는 것이다.

관계자는 "광주에서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아이니웨딩에서는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하고 있다. 이에 다른 광주 웨딩 컨설팅 업체를 따로 찾을 필요 없으며, 100% 정찰제로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아이니웨딩에서 모든 결혼 준비를 해결하실 수 있다. 또, 인기 있는 웨딩 스타일과 트랜드 정보를 공유할 장으로서도 활약해, 방문하시면 많은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다."고 전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1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