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전화·화상영어 전문업체 아미고톡에서 학생들에게 새로운 방식의 무료영어수업 및 영어 레벨테스트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영어 레벨테스트는 학생의 영어실력을 측정하기 위해 원어민이 학생에게 전화를 걸고, 고정된 질문지에 맞춰 테스트했다. 이러다 보니 학생 개인별 차이를 고려하지 않은 질문도 등장해 대답하는 입장에서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이 때문에 학생의 영어실력보다 테스트 결과가 낮게 나오는 현상도 발생했다.

아미고톡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료로 영어 레벨테스트를 볼 때 미리 학생이 자신의 관심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평소 영화를 보는 것이 취미인 학생이라면 관심사에 영화를 선택할 수 있다. 이를 반영해 테스트 시 원어민이 최근 개봉한 영화나 관련 이슈에 대해 학생과 즐겁게 대화하고, 영어실력을 올바르게 측정하게 된다. 학생 입장에서도 처음 대화하는 원어민과 부담없이 즐겁게 테스트를 볼 수 있고, 테스트 결과 또한 더욱 정확하게 진단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무료영어수업 체험 또한 함께 제공한다. 전화영어 혹은 화상영어 모두 선택 가능하며, 체험 전 미리 학생이 자신의 영어실력을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다. 그러면 수업 시 원어민이 학생의 실력에 맞는 대화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기 때문에 학생 입장에서도 부담없이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즐길 수 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1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