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방학 동안의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2학기의 성패가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 반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에서 여름방학특강을 개설한다.

가인아카데미에선 수업 전 시간 담임제 수업을 통해 더욱 밀도 높은 학습관리가 이루어진다. 개별지도식 학원으로 학부모들 사이에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이 학원은 매년 실시되는 방학특강도 성황리에 진행해왔다.

고등 과정을 전문으로 하는 대치 가인아카데미의 경우 개념과 심화를 정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를 구성했다. 수학(하),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 미적분2 등, 수능을 위한 기본 개념과 내신 시험을 위한 연계 과정을 함께 완성하는 수업이다. 소수 인원으로 구성돼 2시간 동안 개념정리 진행으로 빠른 학습이 가능하며, 이후 2시간 30분간 1:1 개별지도 수업이 추가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틀린 문제들을 완벽히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특강은 내달 20일 개강한다.

중등부와 고등부가 모두 개설되어 있는 분당 가인아카데미에서는 여름방학 기간에 한해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의 수업을 추가로 개설한다. 스케줄 조정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서다. 정규 수업과 동일하게 전 시간 담임제로 1:1 개별지도 수업이 진행되며, 원하는 진도를 원하는 회차만큼 조정이 가능하다.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 측은 "특히 고입을 앞둔 현 중3, 고1들의 경우 여름방학 때 제대로 다져두는 것이 장기적으로 엄청난 자양분이 된다"며 "여름방학은 짧은 시간 동안 가장 큰 성적 상승 효과를 노려볼 수 있는 적기"라고 조언했다.

또한, 방학기간 성적 향상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로 원내 자물쇠반을 적극 활용하는 것을 권장했다. 정규 수업 후 이루어지는 '자물쇠 클리닉'은 수업 직후뿐만 아니라 시간제한 없이,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학생이 학습할 의지만 있다면 수업이 아닌 날에도 언제든지 자물쇠반을 통해 1:1 문제풀이, 테스트, 첨삭 등의 교육 지원을 받을 수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2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