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까지 얼리버드 티켓 쿠팡에서 단독 판매

6월 29일까지 페이스북으로 축제 캐릭터 이름짓기 이벤트 진행

[경기=내외뉴스통신]김해성 기자=국내 최대의 만화 전문 축제인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에서 얼리버드 티켓 판매 및 축제 캐릭터 개발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천국제만화축제 얼리버드 티켓판매 오픈

올해로 21번째를 맞이하는 부천국제만화축제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7월 15일까지 온라인 소셜 커머스 쿠팡(http://travel.coupang.com/np/products/3013821534)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얼리버드 티켓 구매 시 정가의 반값인 2,500원으로 오는 8월 15일(수)부터 19일(일)까지 5일간 한국만화박물관 및 부천영상문화단지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 입장이 가능하다. 단, 축제기간 판매되는 입장권(정가) 구매 시 제공되는 만화사랑 상품권(2천원 상당)은 지급되지 않는다.

이번 만화축제에서는 다양한 만화 기획전시와 함께 국제코스프레챔피언십, 이상봉 패션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만화패션쇼, 만화마켓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 ‘내 이름을 지어주세요’ Bicof 대표 캐릭터의 이름짓기 SNS이벤트

오는 6월 29일까지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공식 페이스북에서 축제 캐릭터의 이름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직 무명의 축제 캐릭터는 기존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로고를 활용, 만화 말풍선 이미지를 살려 개발됐다.

이름짓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부천국제만화축제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ithbicof/)의 ‘내 이름을 지어주세요’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된다. 만화를 사랑하고 부천국제만화축제를 응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관·단체 단위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우수 참여자를 위한 온라인 도서상품권(5만원권), 메가박스 2인 예매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당선작 포함 우수 참여자 발표는 7월 3일 오후 5시 부천국제만화축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3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