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아이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있다면 ‘보육교사’는 좋은 선택지가 된다.

특히 취업 전망이 밝고 근무환경과 임금이 개선되어가는 인기 직업군에 속하므로 경력 단절이 두렵거나 은퇴 후가 고민이라면 더욱 추천한다.

아울러 최근 잇따른 미성년자 폭행 사고로 보육교사의 전문성과 자격증 취득 방법이 재조명되고 있다. 

보육교사 자격기준 강화로 실습 및 대면교육 환경을 중시한 평생교육원 선택이 중요해졌다. 이에 17년 전통의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함께 2018년 2학기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패키지를 수강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과 보육교사 대면교육 전과목을 갖춘 Kstudy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수강생의 접근성이 좋을 뿐 아니라, 서울 이외의 지역 대학과 제휴를 맺어 실습이 가능하도록 연계해주는 등 실습과 대면교육의 메카로 인정받고 있다.

케이스터디는 대면과목으로 인해 비싸진 수강료의 부담을 덜기 위해 친구추천 백화점상품권 이벤트와 전화 상담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자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7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