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블렌더 커스텀 첫번째 프로젝트로 '우리 아이와 아트콜라보' 100대 한정 주문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큅 자사몰인 리큅이샵에서 블렌더 'BS5'를 구매하고 아이의 그림 원본이나 고화질 스캔파일을 보내주면 약 일주일 정도의 작업기간을 거쳐 제품을 완성 및 배송해준다.

리큅의 블렌더 'BS5'는 통 얼음사과를 갈 수 있을 정도로 8중 칼날, 2.7마력, 27,000RPM의 강력한 성능을 가진 가정용 블렌더이다. 리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BS5'는 저소음 블렌더이며 칼날 분리가 가능한 제품이라 칼날과 컵 사이를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는 아이 그림을 입혀주기 위해 하이드로그래픽(Hydrographic)이라는 기술을 제품에 적용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2002년부터 유일하게 초고속 블렌더를 국내에서 생산해 낸 리큅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이런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우리아이와 아트콜라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0370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