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리얼라이즈컴퍼니가 독점 수입,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 카오코 탈라이푸에서 지난 26일, 29일에 각각 신세계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전 제품 라인업을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 백화점의 럭셔리 뷰티 편집샵 브랜드인 시코르는 지난 2016년 12월 첫 선을 보인 이후로 센트럴시티, 강남역, 코엑스 등 전국 주요 상권에 매장을 오픈 하였으며 국내 화장품 매니아들의 성지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은 매장 지하 1층 헤어케어 존 중앙 매대에 카오코 탈라이푸 단독 브랜드 관이 구성되며 두피 쿨링 천연 허브샴푸 6종을 비롯하여 내츄럴 허브 바디워시 5종, 천연 코코넛바디오일, 100% Pure 내츄럴 알로에베라 등 총 4개 층으로 구성된 카오코 전용 매대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달 29일 신규 오픈한 용산 아이파크몰점에는 바디케어 존에 100% Pure 내츄럴 알로에베라를 위주로 입점되며, 'Beauty To Go'존에 내츄럴 허브 핸드크림이 비치되는 등 다양한 카오코의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오코 탈라이푸 측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기념하여 100% Pure 내츄럴 알로에베라 4Pack 등 신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소비자들이 카오코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카오코 탈라이푸는 30년 전통의 유기농 바디케어 브랜드로 금년 3월 1일에 공식 런칭 된 후 뷰티 매니아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공식 런칭 3개월 만에 국내 최대 뷰티 편집샵 중 하나인 시코르에 입점함으로써, 까다로운 국내 뷰티 소비자들의 눈높이도 사로잡고 있음을 입증해내고 있다.  

시코르 바디케어 담당 MD는 "카오코 탈라이푸의 천연 바디케어 라인업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제품에 대한 믿음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오코 탈라이푸는 각종 온라인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온라인 종합몰에도 입점한 상태이다. 또한 카오코에서는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및 용산 아이파크몰점 입점 기념으로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11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