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칭찬 후원자,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칭찬코인(O.F.Tcoin) 지급

[경북=내외뉴스통신] 정대휘 기자=세계칭찬협회, 세계칭찬의 날 추진위원회는 7일 오전10시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제1회 세계칭찬의 날 선포식 및 대한민국 칭찬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칭찬이 대한민국의 답이다’를 캐치플레이로 칭찬학교, 칭찬신문, 칭찬박사협회, CNN21서울방송 주관, CTS기독교TV, 에덴복지재단, 거명의료재단, 일성여중.고, 대림시스템(주), 칭찬코인O.F.Tcoin 등의 후원으로 7월7일을 세계 칭찬의 날로 지정.선포하고 칭찬문화 창달에 공이 큰 사람에게 대한민국 칭찬대상을 시상한다.

또한 칭찬문화 보급 활성화를 위해 칭찬강의를 청강하고  칭찬하기를 잘 실천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며 익명의 후원자가 1000만원으로 칭찬코인(O.F.Tcoin) 20만개(coin)를  구입해 행사 참석 인들에게 500코인씩 선물한다.

칭찬코인(O.F.Tcoin)은 나스닥 OTC 시장에 진출된 주식과 1:1 교환할 수 있는 주식형 코인 칭찬코인 이다.

세계칭찬협회, 세계칭찬의 날 추진위원회는 세계칭찬의 날 선포와 함께 칭찬하기 릴레이가 전개 될 것이며 대한민국 나아가 전 세계로 전파돼 살기좋은 지구촌이 건설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박두호 칭찬코인(O.F.Tcoin) 회장은 “이번 세계칭찬의 날 선포와 함께 칭찬하기 문화가 전국, 세계적으로 전파될 것으로 확신하며 칭찬이 풍성한 대한민국이 건설될 수 있도록 칭찬하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leesabu@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2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