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 양띠의 2018년 07월 10일 오늘의 운세를 태어난 해와 별자리로 보면

1991년생은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고 앞으로도 발전이 있습니다.

1979년생은 오랜만에 친지들이나 동창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오늘 입니다.

1967년생은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깁니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1955년생은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1943년생은 만나면 원수 집니다.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흰머리만 더 늘어날 뿐 성과가 하나도 없습니다.

◇ 물병자리 - 1/20~2/18 (행운의 숫자 : 1, 행운의 컬러 : 회색)
오늘은 자신감을 가져도 좋습니다. 당신은 미적인 연출력이 탁월하며 자신의 재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그러나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 물고기자리 - 2/19~3/20 (행운의 숫자 : 11, 행운의 컬러 : 노란색)
심신의 안정이 최우선인 하루입니다. 우울해지는 경향을 조심하면 생활과 주위 환경이 안정 됩니다. 정서적으로 불안하기 때문에 취미생활을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 양자리 - 3/21~4/19 (행운의 숫자 : 2, 행운의 컬러 : 카키색)
당신에게 오늘은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찬스입니다. 미루었던 계획들을 행동으로 옮길 때입니다. 남들이 뭐라 해도 때로는 과감한 도전이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두뇌가 맑아지고 판단력이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 황소자리 - 4/20~5/20 (행운의 숫자 : 6, 행운의 컬러 : 핑크색)
오늘은 지금까지의 모든 주변을 정리 하여야 하며 기반을 다져야 하겠습니다. 아직 때가 아니니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성가신 일은 피하지 말고 가족과 협조하고 어려운 일에 부딪히면 상황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 쌍둥이자리 - 5/21~6/21 (행운의 숫자 : 4, 행운의 컬러 : 녹색)
오늘은 마음을 정리하며 마감을 준비해야 하는 시점입니다. 다재다능하고 한 번에 여러 가지를 감당할 만큼 다재 다능한 당신이지만 여기저기 벌려놓았던 일을 깔끔하게 뒷정리를 해야 합니다.

◇ 게자리 - 6/22~7/22 (행운의 숫자 : 1, 행운의 컬러 : 브라운)
매사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의 개성을 잃지 않으면서 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테크닉이 필요 합니다. 준비하는 자세로 성실히 임하면 반드시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사자자리 - 7/23~8/22 (행운의 숫자 : 3, 행운의 컬러 : 오렌지색)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해야만 합니다. 언제나 남의 말을 경청하고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은 역효과만 초래할 뿐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야 성과가 있습니다.

◇ 처녀자리 - 8/23~9/23 (행운의 숫자 : 8, 행운의 컬러 : 네이비)
오늘은 해야 할 일들이 쌓여 있는 짜증스러운 날 입니다. 그러나 귀찮다고 일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영원한 젊음과 애틋한 감수성을 지닌 당신입니다. 한껏 즐기고 싶지만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구분하여 정리 해야 합니다.

◇ 천칭자리 - 9/24~10/22 (행운의 숫자 : 7, 행운의 컬러 : 검은색)
기다리는 마음이 숨겨둔 에너지를 충만하게 만드는 하루 입니다. 조화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당신은 자연스럽게 멋을 내면서 행운이 깃듭니다.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미래에 집중하십시오.

◇ 전갈자리 - 10/23~11/22 (행운의 숫자 : 3, 행운의 컬러 : 노란색)
분발할수록 당신의 인품과 재능 의욕도 인정받는 하루일 것입니다.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 합니다.

◇ 사수자리 - 11/23~12/24 (행운의 숫자 : 4, 행운의 컬러 : 보라색)
지금까지 저장해두었던 에너지를 과감하게 분출시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하루 입니다. 독특한 개성과 성실함으로 성과를 얻게 됩니다. 자신감을 갖고 의욕을 나타내면 행운은 반드시 뒤따라옵니다.

◇ 염소자리 - 12/25~1/19 (행운의 숫자 : 10, 행운의 컬러 : 흰색)
무모한 일을 계속 진행하면 기대에 어긋나 버리고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고력을 길러 본인 스스로를 뒤돌아 보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출처=사주닷컴>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33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