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따뜻한 사회 만들기 위해 감동 영상 '가족의 의미' 공개
ABL생명, 따뜻한 사회 만들기 위해 감동 영상 '가족의 의미' 공개
  • 양규리 기자
  • 승인 2018.07.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미스코리아 진 당선자 김수민 씨 방송화면(사진제공=ABL생명)

[서울=내외뉴스통신] 양규리 기자 = ABL생명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감동 영상 '가족의 의미'를 공개했다. 

ABL생명은 11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2018 미스코리아 리얼리티 감동 영상 '가족의 의미'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ABL생명이 올해 초부터 진행한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과 떨어져 힘겨운 훈련을 견딘 미스코리아들이 직접 전하는 가족의 의미다.

ABL생명은 지난달 28일 2018 미스코리아 본선진출자 32명을 대상으로 가족의 의미를 묻는 인터뷰를 진행하고 가족 구성원과의 실제 통화장면을 영상에 담았다.

변성현 ABL생명 마켓전략실장은 "미스코리아의 당당하고 화려한 모습 뒤에는 가족들의 지지와 믿음이 있었다"며 "당연하게 생각하기 쉬운 가족의 의미를 미스코리아 본선진출자와 가족과의 대화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가족, 친구, 연인 간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지난 4일 치러진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후원사로 참여해 합숙훈련 장소로 용인에 위치한 자사 연수원을 제공한 바 있다.

ykr0719@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35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