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 양띠의 2018년 07월 12일 오늘의 운세를 태어난 해와 별자리로 보면

1991년생은 대인관계가 아주 원만해서 직장에서나 학교에서 좋은 인간관계가 형성될 수 있는 길한 날입니다.

1979년생은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1967년생은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55년생은 좋은 소식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주변의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오늘 하루 봉사하는 시간으로 보내 보도록!

1943년생은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마음이 불편한 하루 입니다. 내 의견을 고수할수록 내가 더 불리해 집니다.

◇ 물병자리 - 1/20~2/18 (행운의 숫자 : 15, 행운의 컬러 : 퍼플)
보이는 이익에 부도덕한 실수를 해선 안됩니다. 때론 모험심이 득이 될 때도 있지만, 현재의 당신에겐 냉정함과 실리를 따지는 합리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제 곧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올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 2/19~3/20 (행운의 숫자 : 16, 행운의 컬러 : 오렌지색)
새로운 일의 시작보다 하던 일의 정리를 해두어야 할 때입니다. 자연스레 계획이 세워질 것이고 지금까지의 성과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끈기 부족으로 결정적 찬스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매듭을 지어야 할 것입니다.

◇ 양자리 - 3/21~4/19 (행운의 숫자 : 18, 행운의 컬러 : 귤색)
모든 일은 처음과 끝이 한결같아야 하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야 합니다. 성실함과 신중을 기여 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을 것이며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해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 황소자리 - 4/20~5/20 (행운의 숫자 : 19, 행운의 컬러 : 자하루색)
활동성이 떨어지고 나만의 세계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잠시 휴식과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날이므로 지인들에게 전화를 이용한 대화를 시도해 보길 바랍니다. 긍정적이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기 위해 스스로 현명해 져야 합니다.

◇ 쌍둥이자리 - 5/21~6/21 (행운의 숫자 : 20, 행운의 컬러 : 파란색)
오늘은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려나가고 결실을 맺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 성과를 올려야 합니다. 다만 자만심에 빠져 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조심 해야 합니다.

◇ 게자리 - 6/22~7/22 (행운의 숫자 : 21, 행운의 컬러 : 황금색)
마음이 불안정한 하루입니다.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을 잃지 말아야겠습니다. 때가 오지 않는다면 마음과 의욕만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감정에 주의하며 부드러운 인간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 사자자리 - 7/23~8/22 (행운의 숫자 : 3, 행운의 컬러 : 회색)
오늘은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니 성실함과 자신을 가지고 힘차게 전진 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하지만 절대 즉흥적으로 일을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자칫 잘못 하면 큰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 처녀자리 - 8/23~9/23 (행운의 숫자 : 12, 행운의 컬러 : 검은색)
오늘은 많은 생각과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있지만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는 것을 그대로 따라가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발전을 기대하지 말고 현 상황을 유지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천칭자리 - 9/24~10/22 (행운의 숫자 : 11, 행운의 컬러 : 연두색)
오늘은 지혜를 발휘하고 기발한 착상이 떠오르는 날입니다.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도 항상 즐거운 하루입니다. 당신이 평소 꿈꾸며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마음껏 펼쳐도 좋습니다. 하지만 운세가 좋은 날이라도 욕심은 버려야 합니다.

◇ 전갈자리 - 10/23~11/22 (행운의 숫자 : 9, 행운의 컬러 : 하늘색)
사회생활에서 외로움과 감정의 흔들림 쯤은 이겨내야 합니다. 오늘은 과중한 업무가 있어도 끝까지 여유롭게 해결해 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는 습관이 사건을 처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사수자리 - 11/23~12/24 (행운의 숫자 : 41, 행운의 컬러 : 옐로우)
오늘은 좋은 일들이 넘치는 날입니다. 특히 중요한 만남을 겸한 자리라면 당신의 뜻한 바를 명확하게 어필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매사에 지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 염소자리 - 12/25~1/19 (행운의 숫자 : 2, 행운의 컬러 : 실버)
오늘은 잠시 기다림의 자세를 유지하며 대인관계에 힘쓰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어려운 일이 생기면 가까운 지인들과 의논하고 지혜를 빌어야 합니다.

<출처=사주닷컴>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39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