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 호랑이띠의 2018년 07월 12일 오늘의 운세를 태어난 해와 별자리로 보면

1986년생은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쉽게 풀려나갈 수 있는 운입니다. 그러므로 자신 있게 진행해 보도록 권합니다.

1974년생은 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 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62년생은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50년생은 이자 수입이 예상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은 돈일 수 있습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1938년생은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 물병자리 - 1/20~2/18 (행운의 숫자 : 15, 행운의 컬러 : 퍼플)
보이는 이익에 부도덕한 실수를 해선 안됩니다. 때론 모험심이 득이 될 때도 있지만, 현재의 당신에겐 냉정함과 실리를 따지는 합리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제 곧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올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 2/19~3/20 (행운의 숫자 : 16, 행운의 컬러 : 오렌지색)
새로운 일의 시작보다 하던 일의 정리를 해두어야 할 때입니다. 자연스레 계획이 세워질 것이고 지금까지의 성과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끈기 부족으로 결정적 찬스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매듭을 지어야 할 것입니다.

◇ 양자리 - 3/21~4/19 (행운의 숫자 : 18, 행운의 컬러 : 귤색)
모든 일은 처음과 끝이 한결같아야 하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야 합니다. 성실함과 신중을 기여 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을 것이며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해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 황소자리 - 4/20~5/20 (행운의 숫자 : 19, 행운의 컬러 : 자하루색)
활동성이 떨어지고 나만의 세계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잠시 휴식과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날이므로 지인들에게 전화를 이용한 대화를 시도해 보길 바랍니다. 긍정적이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기 위해 스스로 현명해 져야 합니다.

◇ 쌍둥이자리 - 5/21~6/21 (행운의 숫자 : 20, 행운의 컬러 : 파란색)
오늘은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려나가고 결실을 맺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 성과를 올려야 합니다. 다만 자만심에 빠져 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조심 해야 합니다.

◇ 게자리 - 6/22~7/22 (행운의 숫자 : 21, 행운의 컬러 : 황금색)
마음이 불안정한 하루입니다.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을 잃지 말아야겠습니다. 때가 오지 않는다면 마음과 의욕만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감정에 주의하며 부드러운 인간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 사자자리 - 7/23~8/22 (행운의 숫자 : 3, 행운의 컬러 : 회색)
오늘은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니 성실함과 자신을 가지고 힘차게 전진 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하지만 절대 즉흥적으로 일을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자칫 잘못 하면 큰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 처녀자리 - 8/23~9/23 (행운의 숫자 : 12, 행운의 컬러 : 검은색)
오늘은 많은 생각과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있지만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는 것을 그대로 따라가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발전을 기대하지 말고 현 상황을 유지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천칭자리 - 9/24~10/22 (행운의 숫자 : 11, 행운의 컬러 : 연두색)
오늘은 지혜를 발휘하고 기발한 착상이 떠오르는 날입니다.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도 항상 즐거운 하루입니다. 당신이 평소 꿈꾸며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마음껏 펼쳐도 좋습니다. 하지만 운세가 좋은 날이라도 욕심은 버려야 합니다.

◇ 전갈자리 - 10/23~11/22 (행운의 숫자 : 9, 행운의 컬러 : 하늘색)
사회생활에서 외로움과 감정의 흔들림 쯤은 이겨내야 합니다. 오늘은 과중한 업무가 있어도 끝까지 여유롭게 해결해 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는 습관이 사건을 처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사수자리 - 11/23~12/24 (행운의 숫자 : 41, 행운의 컬러 : 옐로우)
오늘은 좋은 일들이 넘치는 날입니다. 특히 중요한 만남을 겸한 자리라면 당신의 뜻한 바를 명확하게 어필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매사에 지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 염소자리 - 12/25~1/19 (행운의 숫자 : 2, 행운의 컬러 : 실버)
오늘은 잠시 기다림의 자세를 유지하며 대인관계에 힘쓰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어려운 일이 생기면 가까운 지인들과 의논하고 지혜를 빌어야 합니다.

<출처=사주닷컴>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39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