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자연 레시피 브랜드 스킨팩토리 마스크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뷰티프로그램 뷰티앤부티 프로그램에 소개된 후 블로거와 뷰티셀럽의 호응으로 입소문이 높다. 

스캔팩토리는 중진공 2017 대한민국 히트500, SBA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히트브랜드, 혁신브랜드, 아이디어제품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대한무역협회 K+ 인증 우수제품 인증. 중기청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는 등 국내와 해외에서 인정을 받았다는 평이다.

뷰티앤부티 시즌2 프로그램에서 황보, 정가은 등이 제품을 보고 신기하고 놀라는 장면으로 눈길을 끈 스캔팩토리는 9년간 꾸준히 마스크팩을 연구, 개발해 선보이며 프리미엄 마스크팩 시장을 선도해왔다는 평을 받는다.

“마스크팩은 단순히 붙이는 피부미학이 아닌 피부과학”이라는 슬로건으로 원단 자체의 차별성을 어필하는 이번 제품은 원적외선 방출 테스트를 거친 원단으로 만들었으며, 생체전류를 활용하여 미세전류를 전도하게 하여 유효성분들을 피부 속으로 전달시키는 특성이 있다.

특히 TDS 특허공법 수용성 하이드로겔로 제작해 리프팅 효과와 함께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고가의 5가지 펩타이드, EWG 그린등급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리프팅팩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스킨팩토리 관계자는 “원단을 특수직조하여 일반적인 원단, 부직포, 면이 아닌 특수직조원단으로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팩”이라고 강조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45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