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장마가 끝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화성, 수원, 평택, 천안 등의 9개 지점의 프렌차이즈점인 아담스펫에서는 현재 여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아담스펫' 화성점에서는 여름맞이 할인분양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을 키우려고 고민했던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될 것으로 보인다.

화성, 수원, 평택, 천안 등의 아담스펫에서는 사람들의 귀여움과 인기를 끌고 있는 견종으로 말티즈, 토이푸들, 치와와,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등 다양한 견종과 러시안블루, 먼치킨, 브리티쉬숏헤어, 스코티쉬폴드 등의 다양한 묘종을 만나볼 수 있다.

아담스펫 화성점에서는 분양 당일에 아담스펫과 연계돼있는 동물병원에서 건강검진을 통해 건강한 아이를 데려갈 수 있으며, 반려동물케어서비스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더 좋은 혜택으로는 분양을 결정하고 반려동물을 데리러 올 때에 직접 오지 않아도, 아담스펫의 전문 배송팀을 꾸려놓았기 때문에 전문 배송팀에서 전국과 전지역으로 무료로 배송을 해주는 혜택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강아지, 고양이 분양 전문샵에서 아이들의 건강을 신경쓰지 않아도 보다 체계적으로 분양시스템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귀엽고 앙증맞은 아이들을 보다 건강하게 분양받으면서 평생케어를 해주는 관리서비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46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