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내외뉴스통신] 이익주 통신원 = 닭고기 전문기업 (주)하림(대표 이문용)이 소비자봉사단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의 첫번째 참여 가족을 오는 5월16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 1기는 오는 5월~8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봉사활동 진행 외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동물보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하림 정읍공장을 견학하고 백제문화를 탐방하는 현장학습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온 가족을 위한 숲 속 봉사활동에는 생태교육 전문가가 함께해 자녀를 위한 생태체험 학습을 진행하며 하림 임직원들로 구성된 '피오봉사단'도 동참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하림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arimmarket)에서 지원양식을 받아 접수하면 되며 지원자격은 동물과 자연을 사랑하고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족 누구나 가능하다.

봉사단에 참여한 가족에게는 매달 e하림몰 5만원권 쿠폰과 하림 선물세트, 피오봉사단 유니폼 등이 지급된다.

또한 우수 활동 가족을 별도 선발해 연간 e하림몰 할인권과 선물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하림 관계자는 "자연속에서 봉사활동과 생태학습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자녀들에게 봉사활동의 기쁨은 물론 일상에 지친 엄마, 아빠에게는 활력을 되찾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동물복지 활동 및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ju3356@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5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