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 여행 주제 프로그램 운영으로 수강생 모집

[전남=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 전남 목포영어도서관이 과학,여행 주제 프로그램 운영으로 ‘2018 여름방학 영어테마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목포영어도서관이 오는 8월 7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하는 여름방학 영어테마프로그램은 목포시 및 인근 지역 미취학 아동(6~7세)과 초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과학과 여행을 주제로 운영 한다.

이번 목포영어도서관이 운영하는 여름방학 ‘과학아, 영어랑 놀자!’ 프로그램은 어린이가 과학적 사고력을 기르고 영어에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과학관련 영어도서를 읽고 만들기와 실험 등 독후활동을 진행한다.

어린이와 성인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Let’s Go Travel!‘은 공항, 호텔, 식당, 마트 등 여행지에서 접할 수 있는 상황별 대화를 원어민 교사와 함께 익히는 수업이다.

수강생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와 방문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목포영어도서관은 앞으로 영어 독서인구 증대와 의사소통능력 향상을 위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접근방식의 영어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해 교육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갈 예정 이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55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