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가수 이승환이 오는 9월 8,9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빠데이 'X2' 너만오면돼"를 개최한다.


'빠데이' 는 이승환의 팬들을 위한 장시간 공연으로 2012년 처음 시작한 브랜드 공연이다.


빠데이 '26년'에서 총 66곡, 빠데이 '7' 공연에서는 총 77곡, 8시간 27분이라는 러닝타임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는 최장시간공연의 기록을 스스로 갱신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빠데이 X2 는 2018년 진행한 이승환표 브랜드 공연인 정통 발라드 공연 '온니발라드(Only Ballad)' 와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은 대형 공연 '공연의 끝(High End)' 를 종합해 두 가지 공연을 하루에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빠데이 특유의 무한 앵콜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특히, 공연 평점 '10점'을 기록하며 "역시 이승환" 이라는 극찬이 쏟아졌던, '온니발라드' 와 진화된 음악적 완성도, 검증된 가창력, 화려한 볼거리로 남녀노소를 열광케 하며 '공연장인'의 면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공연의 끝' 등 29년의 노하우를 집대성하여 만든 이승환의 대표 브랜드 공연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지난 기록을 넘는 10시간의 러닝타임으로 준비하려 했으나, 장소섭외 등의 문제로 2일에 걸쳐 총 12시간 공연을 진행한다" 며 또 다른 기록갱신을 전했다.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59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