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7월 16일(월)부터 자동차 관련 전문 대학교 졸업생에 대해서 자동차 정비, 서비스에 대한 교육 훈련 및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KCC오토는 2016년부터 매년 해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해는 14개 이상 대학교 졸업 예정자 34명에 대해 KCC오토가 운영하는 전국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6곳에서 교육 훈련 및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실습 기간 실습생들은 본인이 희망하는 직무 분야(부품, 도장, 정비, 어드바이저 등)에서 현업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실습 기간은 대략 1개월 정도이며, 우수자는 신입 직원으로 입사하는 특권도 주어지고 있다.

KCC오토 관계자는 “재능 있는 젊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주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KCC오토 방침 중 하나이다”며, “앞으로 KCC오토는 자동차와 관련 있는 학교들과 산학 연계 등 여러 협력 사업을 강화하여 일자리를 만들고 채용을 늘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전국에 7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마포, 한남, 부천, 제주)과 6개의 서비스센터(강서목동, 강북, 금천, 부천, 한남, 제주)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서울 양재와 제주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60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