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최근 3주간 알바몬 앱과 SBS 모비딕 채널 등을 통해 총 누적 조회수 500만을 훌쩍 넘기며 인기리에 방송 중인 웹 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에서 가수 샤넌이 비욘세의 ‘Love On Top’을 열창한 영상이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 프로그램을 기획한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의 관계자는 “프로그램 촬영 당시 홍석천 씨가 분위기를 만들어 샤넌이 노래를 부르게 됐는데, 샤넌의 대단한 가창력에 현장에서 실제 손님들뿐만 아니라 제작진들 모두 감탄했다”며 방송 이외에 샤넌의 노래 부르는 영상을 번외 편으로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샤넌의 영상을 본 사람들은 “샤넌 정말 가창력이 대단하다”, “샤넌의 노래를 듣고 좋아서 비욘세 원곡을 다시 듣게 됐다”, “너무 예쁘고 가창력도 좋은데 샤넌 왜 안 뜨지?” 등의 댓글을 달며 샤넌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가수 샤넌은 6월24일 디지털 싱글 앨범 ‘미워해 널, 잘 지내지는마’를 발표했다. 최근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홍석천 사장님이 지적하시는 것이 무서워서 지나가실 때마다 허리가 저절로 펴졌다”며 예능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포털 사이트 실검 1위를 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방송인 홍석천, 가수 샤넌과 최근 개봉한 영화 ‘속닥속닥’ 주연배우인 김민규가 출연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리얼 웹 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는 7월27일까지 매주 화, 금요일에 알바몬 앱과 SBS 모비딕 채널 등을 통해 새로운 영상을 볼 수 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65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