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반영구화장을 비롯해 국내뷰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으로 반영구화장을 선도하고 있는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정수정 원장이 지난 17일 반영구화장 전문가 양성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지도자상과 함께 국회표창을 수여했다.

유미코리아 반영구아카데미는 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유미코리아 정수정 원장은 주무부처 보건복지부 사단법인 한국뷰티연합회에서 최우수지도자 표창과 국회표창, 회장직에서 수석회장으로 유일하게 임명됐다.

최근 반영구화장 시장이 성장하면서 이 분야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자연스럽게 전문적인 학원의 중요성이 부각되기 시작했고 국내최다배출을 기록하고 있는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차별화된 반영구교육 커리큘럼과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점 등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유미코리아는 반영구배우기에 있어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전문성을 기르는데 힘쓰고 있다. 눈썹문신학원 유미코리아에서는 국내 최초 OSBS(One Stop Beauty System)을 개발해 마스터책임교육을 실시하고 수강생들에게 취업과 창업 연계 교육도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뷰티 분야에서 창업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마케팅부터 세무까지 모든 교육을 책임지고 있고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 참가와 최다 자격증 취득 기회로 경력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정수정 원장은 “최우수지도자상과 국회표창, 수석회장 임명 모두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뷰티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말하며 “전문 뷰티인 양성의 중요성은 몇 년 전부터 강조돼 왔던 부분이고 유미코리아아카데미가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으로써 지속적으로 전문가 양성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67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