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 양띠의 2018년 07월 21일 오늘의 운세를 태어난 해와 별자리로 보면

1991년생은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역행하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1979년생은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67년생은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55년생은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43년생은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 물병자리 - 1/20~2/18 (행운의 숫자 : 9, 행운의 컬러 : 블랙)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 입니다.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진행할 것이며, 큰 계획은 단계별로 나누어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성실하고 분주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 물고기자리 - 2/19~3/20 (행운의 숫자 : 4, 행운의 컬러 : 화이트)
여기저기 일이 터지니 정신 없는 하루 입니다. 대책 없는 두려움이 앞서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차분히 마음을 가르치고 해결하기 쉬운 것부터 차근히 풀어나가야 합니다.

◇ 양자리 - 3/21~4/19 (행운의 숫자 : 31, 행운의 컬러 : 화이트)
사람과의 사귐에 있어서 자신의 감정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으며, 이 기회에 대인관계를 점검해야 하겠습니다. 또한 저조한 일이 생겨도 꾸준한 노력으로 결실을 맺어야 합니다.

◇ 황소자리 - 4/20~5/20 (행운의 숫자 : 3, 행운의 컬러 : 그린)
행운이 따르는 만큼, 곤란한 상황이 예상됩니다. 정신적으로 피로가 몰릴 수 있으니 심신을 안정할 수 있도록 재충전의 힘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노력의 대가는 크게 다가올 것이니 용기와 성실함으로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 - 5/21~6/21 (행운의 숫자 : 1, 행운의 컬러 : 블루)
준비가 되었다면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디어는 샘솟고 자신감이 넘칩니다. 기회는 왔을 때 놓치지 말 것이며, 주변의 도움도 있으니 마음 또한 여유롭습니다.

◇ 게자리 - 6/22~7/22 (행운의 숫자 : 2, 행운의 컬러 : 다크블루)
열정과 의욕으로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여도 좋습니다. 분주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집중력도 좋아지고 센스가 넘치니 미루어 왔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적기입니다.

◇ 사자자리 - 7/23~8/22 (행운의 숫자 : 50, 행운의 컬러 : 퍼플)
대인관계를 활발히 하면 뜻밖의 행운과 도움이 따릅니다. 직장에서는 업무에 관한 의심 등에 상사와의 대화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안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유도합니다.

◇ 처녀자리 - 8/23~9/23 (행운의 숫자 : 7, 행운의 컬러 : 브라운)
직감과 통찰력이 상승하니 진행 중인 일에 힘이 더해집니다. 자신감을 살려 최선을 다하면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됩니다. 원하는 일은 인맥 또는 전문 지식을 통해 가능한 많은 조사를 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 천칭자리 - 9/24~10/22 (행운의 숫자 : 11, 행운의 컬러 : 레드)
오늘은 유독 당신을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즐거운 제안과 기쁨이 넘치니 정신 없는 시간이 계속됩니다. 그러나 이에 반해 정작 자신의 일이 미뤄지는 경우가 발생하니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합니다.

◇ 전갈자리 - 10/23~11/22 (행운의 숫자 : 1, 행운의 컬러 : 골드)
일이나 공부에 있어,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이 없다면 전문가나 그 방면으로 해박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겐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 사수자리 - 11/23~12/24 (행운의 숫자 : 5, 행운의 컬러 : 와인색)
주변인이나 직장 동료와의 협력관계가 오늘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며, 당신의 말 한마디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니 신중한 발언을 요구합니다. 우선 상대의 말을 경청하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염소자리 - 12/25~1/19 (행운의 숫자 : 19, 행운의 컬러 : 오렌지색)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잘 쌓아온 대인관계가 구설로 인해 자칫 금을 가게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무엇이든 자중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출처=사주닷컴>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68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