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 돼지띠의 2018년 07월 22일 오늘의 운세를 태어난 해와 별자리로 보면

1995년생은 오늘만은 참아 주세요. 만나고 싶어도 별 소득이 없습니다. 일찍 귀가해서 내일을 위해 힘을 보충하시기를..

1983년생은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 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 입니다.

1971년생은 노력은 하더라도 수입은 없을 운입니다. 약속했던 금액 보다는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1959년생은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1947년생은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 물병자리 - 1/20~2/18 (행운의 숫자 : 16, 행운의 컬러 : 화이트)
과거를 잊고 현재에 충실해야 할 때입니다. 감정의 조절이 필요하며 혼자 있는 시간에도 자신을 컨트롤하고, 지적 받은 사항이 있다면,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현재의 당신에겐 정신적인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 물고기자리 - 2/19~3/20 (행운의 숫자 : 11, 행운의 컬러 : 레드)
분발할수록 능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빈틈없는 계획으로 당신의 능력을 높이세요. 상대가 다가오기 전에 먼저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호감과 인상을 남길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갖도록 합니다.

◇ 양자리 - 3/21~4/19 (행운의 숫자 : 13, 행운의 컬러 : 블루)
오늘은 비축해둔 에너지를 과감히 써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할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여도 자신의 직관과 소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 황소자리 - 4/20~5/20 (행운의 숫자 : 18, 행운의 컬러 : 다크브라운)
오늘은 특히 자기반성과 향상심이 필요한 때입니다. 대인관계에도 소홀하지 말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현명하게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 쌍둥이자리 - 5/21~6/21 (행운의 숫자 : 17, 행운의 컬러 : 그레이)
완벽한 성향으로 인해 스스로 피곤해 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기준에 다른 사람을 맞추다 보니 돌아오는 것은 고독 뿐입니다. 대인관계에 힘쓰며 너그러운 표현력을 길러야 합니다.

◇ 게자리 - 6/22~7/22 (행운의 숫자 : 21, 행운의 컬러 : 카키)
남들과 비교하는 것은 도리어 스트레스만 쌓일 뿐.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귀인을 만나게 될 날이므로, 만남과 모임에는 적극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 사자자리 - 7/23~8/22 (행운의 숫자 : 22, 행운의 컬러 : 옐로우)
계획했던 일이나 업무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을 믿고 차근차근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경쟁자를 적으로 돌리기보다 일에 능통한 선배나 경험자에게 노하우를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 처녀자리 - 8/23~9/23 (행운의 숫자 : 23, 행운의 컬러 : 그린)
어려움과 고민을 혼자서 앓지 말고 가족이나 마음 놓고 얘기할 수 있는 사람에게 털어보세요. 생각하지 못한 해결책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많이 피곤한 상태이니,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천칭자리 - 9/24~10/22 (행운의 숫자 : 18, 행운의 컬러 : 골드)
재능이 많은 당신이지만, 실속이 없습니다. 기분전환을 통해 심신을 가다듬고, 중요도가 높은 순으로 하나씩 해결할 것을 권합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되니 만남이나 모임은 빠지지 않도록 합니다.

◇ 전갈자리 - 10/23~11/22 (행운의 숫자 : 31, 행운의 컬러 : 블랙)
객관적 시각으로 바라보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에는 우선순위를 정하고 자신의 장점을 더욱 승화시켜 능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가까운 시일에 당신의 성실함과 인내심에 후한 점수를 줄 후원자가 나타납니다.

◇ 사수자리 - 11/23~12/24 (행운의 숫자 : 19, 행운의 컬러 : 다크블루)
시작하려는 일이 있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는 다 되었으나 날이 적절치 못합니다. 재점검을 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주변 인간관계의 복잡한 문제들이 해결되어 갑니다.

◇ 염소자리 - 12/25~1/19 (행운의 숫자 : 1, 행운의 컬러 : 그린)
오늘은 심신이 피곤하지만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조금 더 힘을 내도 좋을 때입니다. 이번 일로 성과를 올리면 내년엔 지위를 맡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출처=사주닷컴>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69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