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관람객 대상 ‘LG 시네빔 레이저 4K’ 등 프로젝터 제품 소개

[서울=내외뉴스통신] 천태운 기자 = LG전자가 휴가철을 맞아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LG 시네빔' 프로젝터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는 다음달 15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왕십리 상영관에 각각 최근 출시한 빔프로젝터 ‘LG 시네빔 레이저 4K(모델명: HU80KA)’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젝터 제품 체험공간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는 무더위를 피해 극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휴가철 인기 제품인 빔프로젝터 체험 기회를 제공해 ‘LG 시네빔’ 브랜드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LG 시네빔’은 영화관처럼 크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프로젝터 제품에 새롭게 적용한 브랜드다.

방문객들은 소파에 편안히 앉아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듯 ‘LG 시네빔 레이저 4K’가 구현하는 4K UHD(3,840X2,160) 화질의 150인치(381cm) 화면으로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고 LG전자 측은 설명했다.

‘LG 시네빔 레이저 4K’은 최대 2,500 안시루멘 밝기로 영상을 투사해 또렷한 화면을 보여준다.

이 제품은 가로 165mm, 세로 165mm, 높이 470mm 크기의 직육면체 형태다. 크기와 무게(6.7kg) 모두 동급 빔프로젝터 절반에 불과해 보관, 이동이 편리하다. 천장에 고정하거나 삼각대를 설치하지 않고도 원하는 위치에 두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2008년 작고 가벼운 ‘LG 미니빔’ 출시로 큰 인기를 얻으며 2011년부터 2017년까지 7년 연속으로 글로벌 LED 프로젝터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소형화에 유리한 LED 프로젝터는 물론, 더 진화한 레이저 프로젝터 등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지속 선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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