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기업인 잇츠에너지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 '잇츠에너지 흑마늘'을 공식 런칭했다.

잇츠에너지 흑마늘은 기존 흑마늘을 접하기 힘들었던 고객들과 건강식품의 비싼 가격에 부담감을 느꼈던 소비자를 위한 합리적인 흑마늘 식품이다.

중국 운남성 히말라야 남쪽 끝 3000m 고산지대에만 자라는 품종인 '진주 마늘(Pearl Garlic)'을 철저한 위생 시스템을 갖춘 흑마늘 전용 발효실에서 45일 간의 발효, 30일 간의 자연 건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된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흑마늘'이라는 컨셉을 갖췄다.

회사 관계자는 "잇츠에너지 흑마늘은 흑마늘 100%로 이뤄져 특히 부모님선물 및 병문안선물 등으로 적합한 건강식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잇츠에너지는 솔직한 이야기, 건강한 원료를 우선으로 하는 친환경 건강식품 개발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위해 다양한 SNS활동으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2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