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규리 기자 = EBS에서 절찬 방영 중인 삼지애니메이션의 인기작 '몬카트'를 각색한 작품, 뮤지컬 '용의 기사 몬카트'

뮤지컬 '용의 기사 몬카트'가 7월 21일부터 8월 19일까지 서울 성신여자대학교(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뮤지컬은 애니메이션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몬스터의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으로 역동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카트 레이싱 배틀을 고스란히 선보일 예정이다. 어떤 역경도 불굴의 의지로 극복해내는 주인공을 통해 정의로운 마음과 정정당당한 용기의 가치를 전달하며 주인공과 몬스터가 서로 아끼고 신뢰하는 모습을 통해 올바른 교우관계와 공감능력에 대한 메시지도 전달해 재미는 물론 교육적인 효과도 볼 수 있다.

김수훈 삼지애니메이션 대표는 "다양한 어린이 뮤지컬이 개막하는 가운데 여름맞이 할인이나 평일 특별할인 등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웃음과 감동을 주는 공연과 오감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뮤지컬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부산 KBS홀에서,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대구 아양아트센터에서,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경상 구미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ykr0719@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3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