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주)오쎄의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소이베베'가 중소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에서 주관하는 HIT50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HIT500은 2010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시장에 새롭게 출시되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하여 온오프라인 홍보 및 직접 판로 및 수출 지원과 관련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HIT500에 선정된 소이베베 제품은 보습 라인인 베이비 바스, 로션, 크림, 수딩젤, 수딩밤에 이어 선케어 라인인 선크림, 선스틱, 클렌징워터까지 총 8종이다.

이 제품들은 공신력 있는 국내 연구기관인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무자극성’ 제품임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소이베베는 소이발효물과 소이추출물, 소이레시틴, 소이워터 복합보습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에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 밸런스, 보호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소이베베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이베베는 옥션과 G마켓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03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