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자주 헤어지는 커플을 보면 항상 같은 이유로 싸우고 헤어지기를 반복한다. 이러한 잦은 다툼에 지쳤다면 이별을 선택할 것이 아니라 싸움의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계심리연구소 하플’의 관계자는 “재회상담을 받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반복적인 실수를 지속적으로 함으로 인해 항상 똑같은 이유로 이별한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본인의 문제를 인지하고 있는 이들이 더 많다”고 전했다.

이처럼 본인의 문제는 무엇인지 인지하고 있지만, 어떻게 하면 달라질 수 있는지 그 구체적인 방법을 모르는 이들이 많은데,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재회상담 및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 현명하다.

재회상담은 상대방과 본인의 자라온 환경, 혈액형, 직장, 성격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헤어진 원인, 이별 후 심리, 성향 파악 등을 통해 재회의 방향성 찾고 재회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그러나 재회상담은 어디서 받는지가 많은 영향을 끼친다. 무분별하게 늘어나는 재회상담 사이트에서 제대로 된 상담 및 컨설팅이 이루어지지 않아 실망한 사례가 적지 않다.

이에 ‘관계심리연구소 하플’은 “재회상담을 받을 때는 회사가 얼마나 오랫동안 운영되었는지, 홈페이지 후기나 글 등이 좋은지 등을 확인하여 신뢰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13년간 노하우를 쌓아온 ‘관계심리연구소 하플’은 재회상담, 재회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 재회성공을 바라고 있지만 선뜻 나서기가 겁이 나거나, 재회 후에도 다시 이별할까 두려워 망설이고 있다면 하플의 큐레이터를 통해 조언을 받아볼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05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