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7월 한 달간 진행한 '썸머 선케어 스페셜 세트' 할인 이벤트의 연장 진행을 알렸다.

썸머 선케어 스페셜 세트는 레이블옴므의 대표 제품인 선비비와 폼클렌징 구성의 남자 화장품 세트로, 여름을 맞이하며 급상승한 판매량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7월 한 달 동안 20% 특별 할인을 진행했다. 이에 전월 대비 세트 품목의 판매량이 급증하며 해당 프로모션의 연장이 결정되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제품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는 선비비 그리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 쉐이빙폼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세정력의 클렌징폼의 실용적인 조합과 함께 전용 쇼핑백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은 반응을 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15일까지, 레이블옴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된다.

이어 레이블옴므는 썸머 선케어 세트를 제외한 남자 화장품 세트 품목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스킨과 로션 구성의 '4IN1 케어세트', '마스크팩 세트' 그리고 기초화장품과 세안제, 선비비까지 총 네 가지의 제품이 선물 박스 포장과 함께 구성된 '베이직케어세트' 모두 8월 한 달간 기존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이 역시 레이블옴므 공식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09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