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가수 오월이 이번엔 래러 해쉬스완과 함께 R&B대부로 불리고 있는 가수 문명진의 새 싱글 '손바닥 위'에 참여했다. 가수 오월은 이번 문명진의 새 싱글 '손바닥 위'의 곡을 프로듀싱했다.

직접 가사와 작곡에 참여한 오월은 이번 문명진 새 싱글 '손바닥 위'에서 힙합 R&B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가수 오월만이 가지고 있는 감각적인 탑멜로디 라인과 해쉬스완의 그루비한 랩핑이 인상적인 곡이다.

가수 오월은 '원더보이즈' 전 멤버로 활동을 했으며 현재는 '원더보이즈' 멤버가 아닌 솔로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듀싱 능력도 선보이고 있는 가수다. 가수 오월은 '원더보이즈'에서 탈퇴 후 솔로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총 2장의 앨범을 발매했다. 2장의 앨범 모두 싱글 앨범으로 2015년 처음 발매한 'Dream On You'와 2017년 두 번째로 발매한 싱글 앨범 '들이대'가 있다.

'원더보이즈'로 활동할 당시 발매한 '타잔'과  '문을 여시오'가 있으며 현재 원더보이즈는 오월을 제외하고 박치기, 영보이, 마스퉈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수 오월이 탈퇴한 후 앨범 발매는 현재까지 없는 상황이다.

그 외 가수 오월은 KBS 아레나 힙합 페스티벌에 2016년도에 참여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는 솔로가수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소녀시대 태연이 부른 'Fine'을 커버한 오월은 태연이 부른 곡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리메이크를 하여 완전히 새로운 느낌의 'Fine'을 선보여 대중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문명진의 새 싱글 '손바닥 위'를 작사, 작곡한 오월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랩퍼 해쉬스완과 콜라보를 선보여 오랜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더욱이 본인의 싱글 앨범이 아닌 문명진과 함께 선보이게 될 '손바닥 위'는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함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며, 신인 가수로서 대 선배와 콜라보를 이룬 곡이라 이번 문명진의 새 싱글 '손바닥 위'에서 해쉬스완과 함께 어떤 콜라보를 선보였을지 기대된다.

문명진의 새 싱글 '손바닥 위'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오월은 쇼미더 머니 출신의 해쉬스완을 선택해 트랜디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만든 노래를 좀더 그루비하면서도 해쉬스완 만이 가지고 있는 느낌을 잘 살려 문명진이 가지고 있는 소울적인 감성에 잘 녹여낸 곡이다.

현재까지 솔로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정규 앨범을 발매한 적은 없지만 꾸준히 싱글 앨범을 발매하면서 신인 가수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오월은 오는 8월 말 새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상황으로 이번 문명진과의 콜라보 앨범에서 그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을 잘 녹여냈을 것으로 기대된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09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