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얼리어답터를 위한 IT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필수 차량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차량용 충전기 ‘마약홀더’를 런칭했다.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자동차용품의 수요가 늘어가고 있는 점에 발맞추어 런칭한 무선충전기 겸 거치대 ‘마약홀더’는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능은 개선되었으나 가격은 할인하여 제공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적외선 센서로 거리를 감지해 스마트폰 거치 시 자동으로 그립이 열려 한 손 거치가 가능한 마약홀더는 무선충전기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어 스마트폰 충전기 케이블을 따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QC 3.0 충전을 지원해 안드로이드 10W, IOS 7.5W으로 고속충전이 가능해 아이폰 무선충전기로도 주목 받는 제품이다.

거치 기능과 무선충전기 기능을 하나에 담고 있는 ‘마약홀더’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심플한 차량용품을 찾는 남녀 모두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송풍구 타입과 젤패드 타입 모두를 제공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고정이 가능해 핸드폰의 무게와 상관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로 길이 78mm 이내의 핸드폰이라면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모션 반응 에러를 최소화하도록 개선되어 출시된 마약홀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09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