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큰 맘 먹고 답했지만 초점은 '성형'만… "참견인가 관심인가"
손나은, 큰 맘 먹고 답했지만 초점은 '성형'만… "참견인가 관심인가"
  • 장혜린 기자
  • 승인 2018.08.0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나은 (사진=손나은 SNS/MBC)
손나은 (사진=손나은 SNS/MBC)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에이핑크 손나은이 여전히 '성형'이라는 주제에서 여전히 자유롭지 못하는 모양새다.

손나은은 1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자칫 무례할 수 있는 외모 변화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 손나은은 "관리는 한다"는 우문현답을 내놓았다.

손나은이 만약 시술, 또는 성형이라는 답을 언급했다면, 해당 부위에 대한 질문과 외모와 관련한 농담을 들어야 했을지 모른다. 또 이후 여러 예능에서 웃음의 소재로 쓰일 수도 있었을 것이다. 당당해서 더 예쁘다는 평을 받았던 스타들이 성형 고백 이후 각종 예능에서 웃음으로 재언급되는 일이 빈번했기 때문이다. 

손나은과 관련해 여론도 '성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일부 여론은 "arar**** 이제 손나예쁨 타이틀을 내려놓아야 될 듯. 뉴페이스 출 때 얼굴이 딱 보기 좋았는데" "mins**** 저게 관리냐? 당당히 해야지 숨기긴 왜 숨기냐" 등의 반응을 내고 있다. 이런 반응에 "mumm**** 훨씬 세련되진것 같은데 진짜 워너비에요. 상처받지 마세요. 지금 얼굴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ehru**** 더 시크해보여서 그렇지 지금도 매우 예쁨" "soun**** 옛날이 어떻고 지금은 어떻고 걍 얼평을 하질 마세요" 등 비판도 나온다.

 

hrjang@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15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