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육아용품 전문기업 르베베는 8월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2018년 신상품 천연소재 모달 코튼 침구류를 선보인다.

'모달베어파크이불세트'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 뛰어난 통기성과 쾌적함을 유지하며 우수한 탄력성으로 원단 고유의 형태를 유지한다. 모달이불세트에는 모달이불, 모달기능성패드, 모달짱구베개 등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실속 있으며 또한 출산, 돌, 백일 선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르베베의 밤부제품은 천연 항취, 항균효과가 있으며 자외선 차단, 아토피 예방효과와 함께 빠른 흡수를 통해 민감한 아기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일반 면과 달리 대나무 섬유는 반복되는 세탁에도 손상을 입지 않고 오래도록 대나무 섬유의 촉감과 특성을 유지한다. 촉감 또한 부드러워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으며 아기 입안을 닦을 때나 얼굴을 닦아주어도 자극적이지 않다.

한편 ‘르베베’는 오는 16일부터 미베에서 주최하는 일산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박람회 행사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15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